Jeju Sea

어른은 몰라요… 아이와 놀기 좋은 '곽지과물해변'

Kim Louis 2015. 7. 29. 14:45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위치한 곽지과물 해수욕장입니다.

제주공항에서 40분정도 걸립니다.

 곽지과물에 오기전 애월 해안도로는 드라이브 코스로 딱입니다.

 

곽지과물은 다른 해변과 달리 아이들이 많이  보입니다.

해변가를 둘러보면 바다 주위로 돌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돌담덕에 수심이 낮아 아이들이 안전하게 노는거 같습니다.

 

 

가족단위 관광객들도 많이 보입니다.

 

 

해변가 중간중간에서 모래를 뚫고 시원한 용천수가 나옵니다. 아이들도 신기해 주위에서 많이 놀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자리를 잡고 놀고 있네요. 어린아이들이 놀기엔 딱 인거 같습니다.

 

 

모래성도 만들었네요. 따스한 햇살에 더욱 더 눈부셔 보입니다.

 

중간중간 웅덩이에서 피라미나 고동 등도 잡습니다. 남자아이들의 주체할 수 없는 채집본능 ㅎㅎㅎ

 

 

락앤락통에는 아예 수족관을 만들어 놓았네요.

 

 

해변가 주위로 백사장위에 텐트도 많습니다.

 

 

바닷가로는 아이들이 많은 반면 바닷가안은 연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나잡아봐라~!

 

 

물속에 들어오니 바닷물 색깔이 이뻐 보입니다.

 

 

해가 지는 바닷가도 이쁘네요. 여전히 아이들은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잘 놀고 있습니다.

  

 

해변가에서 비단조개를 잡았습니다. 모래를 파헤치니 괘 나오네요. 득템했습니다.

 

 

벌써 노을이 지네요. 노을지는 바다 아름답습니다.

 

 

역시 마지막은 '셀카' 인증입니다. 다들 새까맣게 탔어요~! 현지인 같아요~!


2015/07/30 - [제주 키친] - 곽지해변에서 비단조개를 얻다! '조개탕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