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Cycling

깨진 와인잔으로 이런걸? '글라스 돔' 만들기

Kim Louis 2016. 3. 11. 00:08


오늘은 이사하다 깨져버린 와인잔을 이용한 '글라스 돔' 만들기 포스팅입니다.
깨져버린 와인잔 그냥 버리기 쉬운데요.
깨진 와인잔을 가지고 쉽고 간단하게 '글라스 돔'을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ㅎ
자!! ~ 오늘도 남편분들 와인잔을 들고 팔로뮈~!! 팔로뮈~!!



여기에 깨져버린 와인잔이 있습니다.


밑둥이 깨져버렸죠? 분리수거 현장으로 갈뻔한 와인잔을 은마마 손에서 구출했습니다. ㅎㅎㅎ


자! 이제 와인잔을 변신시켜볼까요?
우선 다들 집에 하나씩은 있을 코르크마개를 점선과 같이 잘라줍니다.


자르고 나면 이런 모양입니다.
잘린 부분을 사포로 부드럽게 만들어줍니다.


사포로 잘 문질러 준 코르크마개를 와인잔 스템에 들어가도록 드릴로 구멍을 만들어줍니다.


코르크마개에 구멍이 뚫렸네요. ㅎㅎㅎ



이젠 코르크마개 구멍속에 목공본드를 넣습니다.


깨진 와인잔 스템에 목공본드를 넣은 코르크마개를 꽂습니다.


완성된 모습입니다. 이쁜가요? ㅎㅎㅎ



와인잔 안에 줄리앙 미니어쳐를 넣어 보았습니다.
줄리앙 미니어쳐가 더 사는 느낌입니다. ㅎㅎㅎㅎ


남편분은 소장하고 있는 미니어쳐 장난감을 돔안에 넣어도 이쁠꺼 같습니다.
이상! 곰스의 깨진 와인잔으로 이런걸? 글라스 돔 만들기 포스팅이었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