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Tip

빨대로 이런게 가능해? 초간단 '우유팩 클립' 만들기

Kim Louis 2015. 8. 18. 12:30


오늘은 '우유팩 클립' 포스팅입니다.

 우유를 마시고 나면 이렇게 우우팩이 벌어져서 난감한데요.

한번에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남편분들 팔로뮈~~!
 전 요즈음 사는거보다 만드는데 더 취미를 붙이고있습니다.


잘할지는 모르겠지만요. ㅎㅎㅎ


우선 빨대를 준비했습니다. 어디에 막 굴러다네요. 좀 굵은 빨대입니다.


우유팩 크기에 맞게 가위로 자릅니다.


우유팩 크기와 맞는지 확인합니다. 크기가 잘 맞네요.


 

이젠 빨대의 껍질을 벗긴 후 크기에 맞게 자른 빨대를 가위로 반으로 잘라줍니다.


반으로 가른 빨대를 사진과 같이 끼워주고 앞으로 밀어주면 끝!입니다.


완벽히 공기가 차단된 느낌이 드나요?
제가 보기엔 검은 전기테이프를 붙인거 같습니다.
ㅎㅎㅎ


참 쉽죠?
다음엔 음료수를 마시고 검은색 말고 다른색 빨대를 구해봐야겠어요.
이상 초간단 '우유팩 클립' 만들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