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Cycling

버려진 홍삼박스로 이런걸? 영수증 정리함 만들기

Kim Louis 2015. 11. 1. 20:38


오늘은
 버려진 홍삼박스를 이용한 영수증 정리함 만들기 포스팅입니다.
영수증 같은 경우 쉽게 버리는 경우 많은데요.
영수증 정리함으로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ㅎㅎㅎ
자!~ 오늘도 남편분들 홍삼박스 들고 팔로뮈~!! 팔로뮈~!!



 짜잔! 홍삼박스를 준비합니다.


홍삼 박스의 뚜껑을 분리했습니다.


길이를 측정하여 톱으로 잘라줍니다.


요만한 뚜껑이 생겼네요. ㅎㅎㅎ


홍삼박스에 붙일 위치를 정해봅니다.


홍삼박스의 뚜껑은 모서리 부분을 사포로 갈아줍니다.
 사각이던 모서리가 둥글게 변했죠? ㅎㅎㅎ


이젠 집에 있는 바니쉬로 홍삼박스에 발라줍니다.


빈틈없이 골고루 발라줍니다.


아래 위로 안 발라져 있는 곳이 없나 확인합니다.



이제 다 발랐네요. 휴~!


이제 따뜻한 햇빛에 말려줍니다.


다 말린 뚜껑에 명찰 손잡이를 나사로 고정 시킵니다.


명찰 손잡이를 부착하였습니다.


빈 홍삼박스에 맞추어 봅니다.


이제 뚜껑 뒷면에 목공풀을 발라줍니다.


목공풀이 마를때까지 건조시켜줍니다.


완성된 홍삼박스 영수증 정리함 만들기 참 쉽죠?
이제 영수증은 쉽게 정리가 됩니다.
이상~! 곰스의 홍삼박스로 영수증 정리함 만들기였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