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Cycling

감자칩 용기로 이런걸? '핸드폰 스피커' 만들기

Kim Louis 2015. 9. 14. 22:05

 
오늘은 다먹고 남은 감자칩 용기를 가지고 핸드폰 스피커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 오늘도 놀고 있는 감자칩 용기를 들고 남편분들 팔로뮈~!! 팔로뮈~!!


 
우선 트레비 용기와 감자칩 용기를 준비합니다.

 
트레비 용기를 점선과 같이 잘라줍니다.



트레비를 점선에 따라 자르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꼬깔모양이네요. ㅎㅎㅎ

 
이제 드디어 나왔네요.
 감자칩 용기를 동그라미 선 대로 잘라줍니다.

 
이렇게 구멍이 뚫였습니다. 뻥~!



처음에 잘라 놓았던 꼬갈모양인 트레비 용기를 감자칩 용기 구멍에 돌려서 넣습니다.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구멍이 시원하게 뚫였습니다.
소리도 잘 나올꺼 같습니다. ㅎㅎㅎ


 
핸드폰을 이렇게 넣을껍니다.

 
핸드폰을 넣기 위해 점선과 같이 잘라줍니다,



핸드폰을 넣으면 끝~! 입니다.
참 쉽죠?



사운드가 궁금하시죠?
그래서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좀 더 쉬운 비교를 위해 핸드폰을 안 넣었을때랑 넣었을때 비교 동영상입니다.
괘 쓸만하네요. ㅎㅎㅎ
이상!! 감자칩 용기로 핸드폰 스피커 만들기 포스팅이었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