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Cycling

패트병으로 만드는 초간단 '핸드폰 증폭 스피커' 만들기

Kim Louis 2015. 12. 2. 12:44


오늘은 다 마시고 남은 트레비 패트병을 가지고 핸드폰 증폭 스피커 만드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 오늘도 놀고 있는 트레비 패트병를 들고 남편분들 팔로뮈~!! 팔로뮈~!!



트레비 패트병 2개를 준비합니다.
하나는 앞에 점선과 같이 잘라주고 또 하나는 뒤에 점선처럼 잘라줍니다.


  처음에 잘라준 트레비 입구를 평형을 이루게 계속 폭풍 사포질을 합니다. 


 이제 드디어 폭풍 사포질의 결과가 나오네요. ㅎㅎㅎ


 맨들해졌죠? 색깔이 이쁘네요. ㅎㅎㅎ


 이젠 두번째 자른 트레비 패트병안에 첫번째 자른 트레비 뚜껑 부분을 넣어봅니다.
스피커의 진공판이 될 부분입니다. ㅎㅎㅎ


오~!! 딱맞게 들어가네요.



이젠 스피커 부분의 진공판을 만들어 봅시다.
처음엔 한지, 그 다음은 고무 등 여러가지를 해봤지만 스타킹이 최고입니다. ㅎㅎㅎ

 
스타킹으로 이렇게 쫘악~쫘악~ 땡긴 다음 고정합니다.
그리고 트레비 패트병에 넣어서 고정하기 위해 3M양면 테이프를 붙입니다.


 두번째 자른 트레비는 자른면이 얇아 아이스콘 담는 용기 접착부분을 분리해 얇은 부분에 돌려가며 감싸줍니다.


 그 다음 스타킹을 감싼 진공판을 넣어봅니다.
 웬지 스피커 같은 느낌이 확~ 드네요, ㅎㅎㅎ


핸드폰에 올려봅니다. 멋집니다. ㅎㅎㅎ


 
그리고 얇은 스피로폼을 앞에 막아줍니다.
드디어 완성입니다. ㅎㅎㅎ

 

 

핸드폰에 올린 모습입니다. ㅎㅎㅎ


 이제 핸드폰을 가지고 음악을 들어봐야겠죠?

 


이렇게 만들면 누군가 말을 합니다.
별 차이도 없는걸 왜 만들었냐고, 하지만 분명 차이는 있습니다.
누군가는 모를 누군가는 알 그 조그만한 차이를 위해 노력해서 만들었습니다.
이상! 곰스의 패트병으로 만드는 초간단 핸드폰 증폭 스피커 만들기였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