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기나긴 여정,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 선물

Kim Louis 2015. 12. 29. 19:57


오늘은~!! 2015년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 선물을 포스팅합니다.
스타벅스 스탬프를 모으기란... 정말 기나긴 여정과도 같았습니다.
같은 지역의 스탬프를 몇개 찍어보다가 타지역 스타벅스 스탬프를 찍는 순간... 나머지 칸을 채우고 싶다는 충동!!
결국 오기로 기나긴 여정속에 스타벅스 스탬프 투어를 마쳤습니다.

이제 기나긴 여정을 마친 저에게 어떤 선물이 있는지 확인해볼까요?



신제주점 스타벅스에 선물을 찾으러 갔습니다.
점원이 무겁다며 건네주던데 좀 무거웠습니다.
초록색 박스에는  JOURNEY SET!! 라고 적혀져 있네요.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보듯 한번 열어 보았습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보이는 머그컵 2종... 상자의 무거움이 이 두녀석 때문이었군요. ㅎㅎㅎ



한녀석에겐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투어스탬프, 스탬프 여정이 담겨 있는 뜻있는 머그잔이네요.



뒤를 보면 스탬프의 여정이 담겨져 있는 스탬프가 컵에 찍혀 있습니다.
그간 여정들이 스치는 기분입니다.




또 다른 녀석은 스타벅스의 심플한 대표 머그잔이네요.


이렇게 해서 스타벅스 머그잔 2개입니다. ㅎㅎㅎ


박스안의 선물들을 더 살펴볼까요?



스타벅스 2016년 다이어리, 머들러2개, 코스터 2개, 똑같은 코스터는 집에 한개 있어요...  T-T


 그리고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본 5장,  전부 TALL 사이즈만 가능하네요.
아~!! 야박한 스.타.벅.스


맨 밑 구석에 들어가 있는 스타벅스 앞치마입니다.
 생각보다 구성은 알찬거 같은데... 100%로 여성용 취향입니다. ㅎㅎㅎ
하기야 남자들이 스템프를 이렇게 모으진 않겠죠?
대부분 여자친구를 위해 스템프 투어를 강행한 남성분들 살림좀 나아지셨습니까!!!
이상!! 곰스의 기나긴 여정, 스탬프 투어 선물 포스팅이었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