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요거베리 '요거트메이커&치즈메이커' 개봉기

Kim Louis 2015. 8. 11. 22:57



제주와서 고기를 많이 먹어서일까? 운동을 안해서일까? 체중이 자꾸 느는듯 하다며 은마마 구박이 시작되었습니다.

 
 덩달아 화장실 가기도 힘들어 진다하니.. '식단을 바꿀 필요가 생겼습니다~!!!' 
홈쇼핑을 보던 은마마가 망설임없이 질러버렸습니다. 요거베리 요거트 메이커!


 

 예정일 하루 전인데 도착했네요.. 여기 제주돈데... 요즘 택배란 빠름~빠름~입니다.

 
박스를 열어 보니 완전 속이 알찹니다. 빈틈이 안보이네요. ㅎㅎ


자! 이제 박스를 개봉하니~ 내용물이 모든게 다 합쳐서 5만3천원 정도!!
요거트메이커, 치즈메이커, 스타터, 추가 용기 본품 외 사은품이 스푼, 스타터 용기, 도마, 다용도 용기 등이다
이 모든것을 다~ 받고 스마트폰으로 할인받고 은마만 정말 알뜰한듯하다.




친절한 설명서 왈~ 요거베리 요거크 메이커의 8개의 발효구멍이 발효시간동안 대류를 지속하게 해준답니다.
그래서 더 발효가 잘된단 거겠지? 기대됩니다.ㅎㅎㅎ
  



 요거베리 치즈 메이커는 요거트를 만든 후 치즈메이커로 옮기면 치즈가 된답니다.
 참, 리코타치즈도 만들 수 있는데, 우유와 레몬즙만 넣으면 된다네요. 기대되네요.




치즈를 넣는 거름망 자연적으로 우유청을 빠지게하는 역활을 한답니다. 신기하게 생겼습니다. 두부가 나올꺼 같아요.
 ㅋㅋㅋ
 



요거베리 요거트 메이커와 치즈메이커 사용 설명서 끝으로 요거베리요거트 & 치즈메이커 풀세트 개봉기를 마칩니다.

내일부터 건강한 내 장을 위한 아침 요거트 프로젝트를 시작해야겠습니다.
이제 수제 요거트인 핸드메이드 요거트를 집에서 맛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완전 기대됩니다. '내 장들아 기다려~~~~' 너흰 곧 '괘변'을 맛 볼것이다.

2015/08/13 - [제주 일상] - 장운동을 위한 요거베리 '치즈메이커'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