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Tip

잃어버리기 쉬운 '에어컨 리모콘' 이것으로 간단 해결!!

Kim Louis 2015. 8. 28. 01:36



오늘은 잃어버리기 쉬운 에어컨 리모콘을 다 쓴 두부보관용기로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
!~ 오늘도 남편분들 팔로뮈~!!



우선 다 쓴 두부보관용기를 준비합니다.
제가 이것을 보았을때는 쓰레기통에 있었습니다. ㅎㅎㅎ

처음엔 명함 보관함을 만들려 했으나... 안되겠더라고요.

그래서 생각을 바꿨습니다.

머리를 조금만 굴리니 머... 별의별 생각이 다나네요.
요즈음은 버리는 쓰레기도 다시 본답니다. ㅎㅎㅎ

 

 

두부보관용기를 점선과 같이 커트칼로 잘라줍니다.

 

 

모서리 부분은 위험하니 가위로 자릅니다.

 

 

보이시죠? 자르면 이런 모양입니다.

 

 

뒷면을 한번 볼까요?
대충 감이 오시나요
?
그렇습니다. 그럼 신문지 깔아야됩니다. ㅎㅎㅎ

 

 

다시 한번 보여드리면 이렇게 자른겁니다.
참 쉽죠?

 

 

벽에 대고 이렇게 붙일껍니다. 리모콘이 들어갈 자리를 화살표로 표시했습니다. ㅎㅎㅎ

 

 

TV 리모콘도 들어가네요.
빠질꺼 같진 않죠? 빼지 않는 이상 안빠집니다.

 

 

에어컨 리모콘도 들어갑니다. 웬만한건 다 들어가겠네요. ㅎㅎㅎ

 

 

전 일반 양면 테이프로 약할꺼 같아서 3M 테이프 준비했습니다.
테이프 이름을 정확히 몰라요... 제차에 쓰던건데 접착력이 좋거든요. 남편분들은 아실꺼예요.

 

 

두부보관용기에 3M 테이프를 붙여줍니다.
 
그리고 점선과 같이 나온
부분을 잘라줍니다.

 

 

뒤로 돌려보겠습니다. 이렇게 잘라주시면 됩니다.

 

 

3M 테이프를 1/3 등분으로 자르니까 딱 맞네요. ㅎㅎㅎ

 

 

다시 뒤로 돌려보겠습니다. 딱 맞죠?

 

 

그 다음 3M 테이프 비닐을 벗겨냅니다.

 

 

벽에 붙여봅니다. TV 리모콘 잘 들어가네요.

 

 

에어컨 리모콘도 잘 들어갑니다.

 

 

역시 에어컨 리모콘은 에어컨 옆에 있어야 안 잃어 버리겠죠?
그래서 붙여보았습니다. 어떤가요?

 

 

깔금하게 붙어 있는거 보이시죠두부보관용기가 커서 눈에 보일꺼 같다고요?

 

 

 천만에요. 안 보이시죠각도가 그래서 안 보인다고요?

 

 

그래서 정면으로 찍어봤습니다. 안보이시죠?
그렇습니다. 오른쪽으로 돌아가야 겨우 보입니다
.
어떻습니까? 괜챦죠? ㅎㅎㅎ

여름철 사용하다 여름이 지나면 잃어버리게 쉬운데요.
이렇게 보관하면 잃어버릴 걱정은 안하시도 될꺼 같습니다.
이상! 잃어버리기 쉬운 에어컨 리모콘 안전하게 보관하는 방법 포스팅이었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