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Attraction

아름다운 자연풍경…렛츠런팜 '제주경주마목장'

Kim Louis 2015. 10. 8. 16:51


 오늘은 자전거를 타고 목장 풍경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제주경주마목장' 포스팅합니다.
자~! 출발해볼까요?



 제주경주마목장은 제주시 조천읍 남조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경비아저씨가 딱! 잡습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그냥 절차일 뿐 ㅎㅎ친절한 설명과 함께 홍보용 선물을 줍니다.

 
 간단한 절차를 마치고 경주마목장으로 들어왔네요.
괘 넓습니다. 65만여평 정도 된다네요. 우와~!!!!



주차를 하고 목장을 가기 전 조랑말이 눈에 뜁니다.



들어가기 전 자기에게 신고식을 하라는 표정으로 절 쳐다보네요. ㅎㅎㅎ



 딴 각도에서 보니 무슨 조랑말 인형 같아 보입니다. ㅎㅎㅎ
더 놀아주고 싶지만 목장이 워낙 넓은 관계로 다음 기회에

 
목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시원하게 뚫여있죠? 
여기선 안보이지만 오른쪽과 왼쪽에서 자전거를 고릅니다.


직진으로 달려보니 파란하늘아래 초록색 풀을 한가롭게 뜯고 있네요.



제가 한눈 파는 사이에 말이 저 앞에 딱! 있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ㅎ



딴 목장으로 이동해 볼까요?


멀리있는 말을 먹이로 꼬셔보겠습니다.
핫!! 성큼성큼 걸어오네요.



완전 근접 촬영을 해 보았습니다. 말 눈에서 제 모습이 보이네요. ㅎㅎㅎ


저에게 뭐하는 짓이냐고 묻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달래어 주었습니다.  쓰담~! 쓰담~!ㅎㅎㅎ



목장과 목장사이를 잇는 길들이 너무 나도 이쁩니다.



이것은!! 말위에 돼지가 뛰고 있네요. ㅎㅎㅎ


말이 없는 목장의 잔디는 푸른하늘과 완벽한 대비를 이루는 듯 합니다.


말이 없는 곳은 노루가 차지하고 있기도 하네요. 나무 오른쪽에 자그만한 것들이 노루랍니다.


갈대길 끝으로 마사가 보입니다.
자전거를 열심히 굴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마사안으로 들어와 봤습니다.
처음 보는 곳이라 신기하네요.




방 사이 사이로 머리를 내민 말들이 보이네요.



백마입니다. 동화속 왕자들이 타는 말로 자주 등장하는 말이죠. ㅎㅎㅎ
백마탄 왕자라고 ㅎㅎㅎ


제가 타고 다니는 자전거 입니다.
괘 좋아 보이죠? 앉는 의자가 넓어서 좋답니다.



여긴 정말 자전거 타기 좋은 곳입니다. ㅎㅎㅎ


돌다보니 21번 까지 왔네요. ㅎㅎㅎ


오른쪽에는 양들도 있네요. 양 한마리, 양 두마리, 양 세마리 ㅎㅎㅎ


제가 가니까 뛰어오기까지 합니다.


헉!! 양이 이런 불량한 표정을 지어도 되는겁니까?



 그래도 이 양은 순수한 눈길로 날 봐주네요. ㅎㅎㅎ


다음 장소로 이동~! 내리막 길도 보이네요. ㅎㅎㅎ


은마마는 일이 있는 관계로 아는 동생이랑 같이 왔습니다.
ㅎㅎㅎ

 


이젠 자전거를 타고 셀카까지 찍는 경지까지 ㅎㅎㅎ


자전거를 타는 제 모습이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은마마가 없어 행복한건 절대 아니에요. 오해마시길...ㅋ


한참을 내려왔더니 오르막이 보이네요.



길 사이로 보이는 오름위에 구름들이 너무 환상적입니다.



제주경주마목장은 말을 가까이에서 보는 재미도 있지만
하루 종일 자전거를 타고 놀라고 하면 놀 수 있을 정도로 넓고 풍경이 좋습니다.
제주도에 연인끼리 와서 자전거를 타고 싶다면 '제주경주마목장'을 추천합니다.

이상 곰스의 아름다운 자연풍경 '제주경주마목장' 포스팅이었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