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Sea

다가온 가을… 아직도 한 여름인 '함덕서우봉해변'

Kim Louis 2015. 9. 5. 19:46



오늘은 '함덕서우봉해변'을 포스팅합니다.
여름내내 야간개장만 가서 한낮의 함덕서우봉해변이 어떤지 궁금했었습니다.
김녕에 볼일을 마치고 지나가는 길에 함덕서우봉해변을 가보았습니다.
우와~! 바다 색깔이 우와~! 아름답습니다.!!



성큼 다가온 가을인데도 함덕서우봉해변에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수영하는 사람이 괘 많네요. 스노클링 장비를 안쓴다고 내년을 위해 포장해버렸는데... 좀 더 늦게할껄 그랬습니다.

 
야간에 수영을 하고 여기에 돗자리를 펴서 치킨에 맥주를 먹었던 곳인데 오늘보니 완전 색다르네요.

 
앗!! 비구니 스님들이 바다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비구니 스님도 여자인가 봅니다.


 
오늘 바다 색깔이 너무 이뻐 파노라마로 찍어보았습니다.

 
오른쪽으로 살짝 서우봉이 보이네요.

 
바닷물이 정말 맑죠? 예전에 들은 이야기인데 정말 맑은곳에 가면 옛날 소주병 색깔이 난다고 누가 말했습니다.
해변에 딱! 옛날 소주병 색깔이죠?
지금 소주병 색깔 아니예요. 옛날 소주병 색깔입니다. ㅎㅎㅎ '금복주' 있던 시절요.
 


 
파노라마로 한번 더!! 정말 이쁘네요.

 
함덕서우봉해변 뒤로는 넓은 잔디가 있습니다. 저녁에는 잔디위에 돗자리 펴고 여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저멀리 수평선 보이시죠? 바다와 하늘의 경계선을 확실히 그어주네요. ㅎㅎㅎ


정말~!! 아름다운 수평선입니다.
 



해변 오른쪽으로는 서우봉이 보입니다. 시간 날때 한번 서우봉 정상에 가봐야겠습니다.
웬지 바다 전경이 멋질꺼 같습니다.


서우봉의 전체모습입니다. 날씨가 좋아서인지 오늘따라 선명해 보이네요.


바쁜 일정을 때문에 아쉽지만 여기서 포스팅을 마칩니다.
함덕서우봉해변 정말 바다가 멋집니다.


2015/07/28 - [제주 해변 ] - 제주 밤의 끝을 잡고… 야간개장 '함덕서우봉해변'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