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Tip

일회용 비닐 장갑으로 이런걸? 휴대용 '칫솔캡' 만들기

Kim Louis 2015. 8. 20. 18:01

여행갈때나 외출을 나갈때 칫솔에 치약까지 들고 다니면 많이 번거로울텐데요.
오늘은 일회용 비닐장갑으로 초간단 '칫솔캡' 만들기를 포스팅합니다.


자!~ 남편분들 오늘도 팔로뮈~~!
우선 일회용 비닐장갑을 준비합니다. 장갑이 두툼하네요. ㅎㅎㅎ


 가지고 갈 칫솔도 준비해야겠죠?

 
이제 일회용 비닐 장갑을 가위로 자릅니다. 점선 보이시죠? 손가락을 자른다는 기분으로 하시면 안됩니다. ㅎㅎㅎ



 보이는 점선처럼 짤랐습니다. 이제 한개 자른거예요.


 점선 모양으로 다섯개 다 잘라봅시다. 손가락은 5개니까요. 말하고 나니 좀 섬뜩합니다.

 
자르고 나니 5개가 나왔네요. 5번은 쓸 수 있겠어요.


 
칫솔에 한번 끼워 봤습니다. 크기가 딱 알맞죠?

 
이제 치약을 묻힐껀데요치약이 점선위로 올라가지 않게 꾹 눌러 짜주세요.

 
치약이 칫솔안에 가지런히 묻혔죠?

 
이제 일회용 비닐을 끼워봅니다. 딱 맞네요. ㅎㅎㅎ

 

비닐을 끼우고 검지와 약지를 잡고 칫솔을 한번 돌려주세요. 그럼 밀착성이 더 강해요.

 

 

이제 핸드백이나 가방 안주머니에 칫솔을 넣으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출장이나 가까운데 가기엔 이 방법이 딱이예요.
칫솔만 가져가도 되니 휴대용으로 딱!!입니다!
이상! 일회용 비닐 장갑으로 초간간 '칫솔캡' 만들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