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 Attraction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일출의 명소 '성산일출봉'

Kim Louis 2015. 8. 5. 15:30



오늘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세계지질공원, 천연기념물 제420호 등 수많은 수식어가 붙는 명소!
'성산일출봉'을 포스팅합니다.

 


이렇게 유명한 성산일출봉을 이제서야 가보네요. 몇번을 성산일출봉 스타벅스에서 커피만 마시다 그냥 왔습니다.
한번은 스타벅스 도장, 한번은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저한테는 참 가기 힘든 곳이었습니다. 제주 대표 관광지하면 성산일출봉인데 말이죠.ㅎㅎ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하고 올라가면 '성산일출봉' 기념비 앞에 들어섭니다.
  


뒤를 돌아보니 주차장에 차가 빈틈없이 많아 보입니다. 우와~! 이렇게나 많이!
 

 
돌하루방이 성산일출봉 입구를 지키고 있네요. 애들이 참 묵직하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승마체험을 하는 관광객도 보입니다. 제주도는 넓은 들판만 있으면 말들이 있네요. 말들의 천국 같아요.  히이잉~

 


잔디가 시원하게 펼쳐져 있네요.
신혼부부들이 여기서 나잡아봐라~ 하면 딱이겠네요. ㅎㅎㅎ

 


날씨가 좋으니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가득~가득~!


전 정상은 안 올라가고(너무 더워서) 성산일출봉 밑에 있는 해변을 찾았습니다.



밑으로 내려가니 해녀물질공연장과 보트 타는 곳이 보이네요. 풍경이 정말 멋집니다.
 

.

 

위에서 아래로 보는 풍경도 멋지지만 아래에서  위를 보는 풍경도 멋집니다.
 


 해변가에 앉아 있는 사람도 카메라만 들이대면 여긴 그림이네요.
앉아있는 사람에게 낚시대를 주고 싶은 충동이 살짝쿵 생기네요.



해변가에 돌들도 멋집니다. 완전 물결모양이네요. 출렁~! 출렁~!


해변가에 해녀물질공연장이 보이네요. 여긴 성산일출봉이 그늘을 만들어서 시원합니다.

 

 

관광객이 허리를 굽히는 걸 보니 멀 잡나봅니다.

 


여기 해변가도 제주에서 몇 안되는 검은모래해변입니다. 검은모래밖에 없쥬?

 

 

성산일출봉은 검정,녹색,파랑 색깔들이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저도 해변가를 지나다 바다유리를 주웠습니다. 오랜시간동안 닳아서 색깔이 영롱합니다.
이상 성산일출봉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