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 Cycling

버려진 음료병으로 분위기 좋은 '실내 인테리어 조명' 만들기

Kim Louis 2016. 11. 17. 23:09



버려진 유리병으로 '실내 인테리어 조명 만들기' 업사이클 포스팅입니다.

자! 시작해볼까요?




페리에 탄산수입니다.
병이 이쁘게 생겼습니다.ㅎㅎㅎ



페리에를 다 마시고 병 밑부분을 잘랐습니다.



 잘린 병 윗부분입니다.



이제 뒤집어 볼까요?
잘린 부분이 매끄럽죠? 정말 팔힘 빠질때까지 폭풍 사포질을 했습니다. ㅎㅎㅎ



이제 홍삼박스를 준비합니다.



뚜껑만 분리해서 빨간 점선을 따라 윗부분만 자릅니다.



이제 홍삼박스 밑부분을 잘린 부분에 맞추어 봅니다.



홍삼박스와 잘린 부분을 도어 부속품 빠찌링으로 고정합니다.



이제 병과 연결할 ㄱ자 꺽쇠를 홍삼 박스 상단에 고정합니다.



ㄱ자 꺽쇠에 도어 부속품 빠지링을 연결하고 새들 중간에 페리에 병 머리부분을 넣고 연결시켜줍니다.
만들기는 쉬운데 설명하기가 힘드네요. ㅎㅎㅎ



만들어진 밑받침에 페리에 병 밑부분을 넣어봅니다.
딱~! 맞네요, 빙고~~!!



이제 티라이트를 넣어봅니다.
아~~! 이쁘네요.~ 이쁩니다.



이제 벽에 걸 고리를 붙여줍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캔고리를 사용했습니다.



전부 확인을 했으니 이제 색칠을 해볼까요? ㅎㅎㅎ



전 다크월넛을 선택했습니다. 좀 어두운 색이죠, ㅎㅎㅎ



색을 칠하고 말려줍니다.



다 말랐으면 다시 조립을 해줍니다, ㅎㅎㅎ
자~ 이제~! 다 만들었네요,



조명을 설치할 위치를 정합니다.


썰렁한 벽에 조명을 설치하니 빛으로 벽 한면이 가득차는 기분입니다.
올 겨울은 조금은 더 따뜻한 분위기속에 살겠네요.
이상! 곰스의 음료병으로 분위기 좋은 '실내 인테리어 조명' 만들기였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