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Life

스타워즈의 끝없는 이야기... '깨어난 포스' 보니

Kim Louis 2015. 12. 31. 13:01


오늘은  스타워즈의 끝없는 이야기 '깨어난 포스' 포스팅입니다.


1977년 처음 시작으로 2015년까지 38년간 이어온 장수 영화입니다.
 전 스타워즈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띄엄띄엄 본 영화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감독을 누구 맡냐에 따라서 영화는 또 달라지죠. ㅎㅎㅎ


이번 스타워즈는 스타트렉,아마겟돈,미션임파서블을 맡은 JJ.에이브럼스 감독이 맡았습니다. 
스타워즈는 에피소드가 7까지 나왔는데요. 깨어난 포스 뒤로 계속 나올꺼 같습니다.
50년은 족히 채우고 100년간 이어진 역사적인 영화가 될 수 도 있어요...
개인적으로  E.T가 시리즈 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답니다.ㅎㅎㅎ


이번에는 황정민 주연의 히말라야도 보고 싶었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라 그냥 안전한 스타워즈로 선택했습니다.
은마마는 할인 안하면 안보겠다는 줌마정신에 힘입어 문화의날이 할인받았습니다. ㅎㅎㅎ
영화를 늦게 봐서인지...ㅎㅎㅎ 처음엔 은마마랑 저밖에 없어 내심 좋았는데...
영화가 시작할 무렵 어떤 아저씨가 아들을 데리고 와서 저희 둘만의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쳤네요.ㅎㅎ



스타워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줄거리에 대해 다 아시겠지만
저같이 잘 모르는 사람들이 봐도 킬링타임영화로는 최곱니다.
정말 정신없이 봤습니다. ㅎㅎㅎ
영화도 띄엄띄엄 봤는지라 줄거리도 대충 이해가 가더군요.
중요한건 다음편이 또 나온다는 암시를 확~! 남기고 영화는 끝났습니다.
영화가 1부, 2부가 있다면 1부만 본 느낌이랄까...
딴SF영화에 비해 고전적이긴 하지만 아무튼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ㅎㅎ

*스타워즈 해외잡지에 실려던 이미지들입니다.*






이상! 곰스의 스타워즈 끝없는 이야기' 깨어난 포스' 포스팅이었습니다.


 *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좀 더 좋은 글 쓰라는 격려입니다. 감사합니다.